자 왈 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강화가 필요한 이유

  • 출시 시간:2024-03-29 21:17:18
  • 핵심어:

  • 페이지 뷰:197
  • 빠른 설명:

    자 왈 러,유압(hydraulic)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르기 전에 안전 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oil) 파이프가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

기사 내용

유압(hydraulic)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르기 전에 안전 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oil) 파이프가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 폭발 방지,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하역 플랫폼은 또한 많은 위험한 곳 (지게차 예기치 못한 추락 플랫폼 등 포함) 을 숨기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의 안전 설계는 반드시 이 시설의 다른 시스템의 높은 표준과 일치해야 하며, 방심해서는 안 되며, 조작 인원과 생산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자 왈 러이 구조 유형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운용되기 위한 것이며 상대적으로 편리한 등차 보좌 기계 설비이다.둘째,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규모.주로 현대화 공장과 창고에 활용되어 하역품을 민감하게 완성할 수 있다.등차교 유압 동력 단위는 구성 구조에서 볼 때, 사실 동력 단위는 가장 먼저 세 가지 부분을 포함하는데, 분리는 동력 체계, 유압 체계 및 전기 체계이다.그간의 동력체계는 첫째로 발동기, 분동함, 공기흡입라디에이터, 축전지, 중심냉각기 공기려과기, 소음기 연료탱크로 구성되였다.유압 체계에는 유압 오일 냉각기, 유압 연료 탱크, 유압 펌프 및 조리 오일 실린더 등의 부품이 포함되어 있다.그렇다면 계획을 세밀하게 진행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절차는 어떤 것일까?이 방면의 상세한 내용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첫째, 우리는 동력 단위의 실천 요구에 근거하여 유압 및 동력 체계에 대해 채산을 진행해야 하며, 첫째, 엔진 유형을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전문 승차교 공장은 기술이 선진적이고,자 왈 러유압 이동식 등차교, 검측이 엄격하며, 가격대가 더욱 실속있고, 더욱 우대적으로 진행 중이니, 자문을 환영합니다.

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략하여 버튼 (botton) 만 누르면 조리판이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리판은 자중감소(reduce)에 의지하고 활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운용할 수 있다.

크 루 그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자 왈 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강화가 필요한 이유



우리 나라 국민경제가 지속적이고 신속하며 건전하게 발전함에 따라 물류량이 배로 증가하고 물류업의 운송효율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압등차교는 보조기계화설비로서 일상적인 물류화물하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고 있다. 지게차는 액압등차교가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에 직접 들어가 대량의 하역작업을 할 수 있다. 혼자서 하역작업을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인력자본원가비를 절약하였을 뿐만 아니라 노동생산성도 한층 더 높였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이동 승차교를 잘 이용합니까?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제품 조사가격도 자연히 다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나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의 주요 역할은 지평면과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이다. 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화물을 휴대하고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사용시 앞판은 화물차칸에 선반되여 중량을 적재하는 역할을 하여 화물중량이 유압설비에 대한 압력을 감소시키고 유압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보장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목적을 달성하였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유압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높이 조절판은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유압 등차교가 하강할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자 왈 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강화가 필요한 이유



여러분들이 이 글을 다 본 후에 모두 고정식 승차교에 대해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정 승차교는 특수한 장소와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이며, 이러한 설비는 모두 맞춤형 수요에 속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생산 제조해야 하며, 설치 규격과 크기가 크다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하역 통로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승등차교의 뒷부분은 차에 매달려 이동한다.등차교에서 땅을 벗기고 정비하는 제도지: 효과가 강한 등차교도 만들고, 변화를 방지하는 것도 있으며,자 왈 러유압 고정 등차교, 특별히 본 제도를 제정한다.

독특한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다른 전통적인 파이프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증가하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사용 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제작을 할 때 이 장소에 사용되는 파라미터를 만족시킬 수 있는 등차교에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작업 환경, 작업대 사이즈, 적재 중량, 용도, 작업 환경, 승강 높이 등 상세한 파라미터를 고려해야 한다.

자 왈 러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실현할 수 있다.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자왈러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자 왈 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강화가 필요한 이유 정보는 당사의 자 왈 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강화가 필요한 이유, 자 왈 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강화가 필요한 이유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 왈 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강화가 필요한 이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자 왈 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강화가 필요한 이유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자 왈 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강화가 필요한 이유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